2018년 9월 17일 월요일

갑자기 속 쓰리고 구토 했어요



 


 
 
 
=====
↘클릭해서 전문가에게 보험 상담을 받아보세요.
www.보험무료상담.com

=====
 
 
 

 
 
 
 
 
 
=====
보험 관련 태그 :
직장암 실손보험
갑자기 속 쓰리고 구토 했어요
철산1동 보험설계사
인터넷무배당암보험가입
홈쇼핑치아보험
무배당건강명의암보험
인천 중구 운북동 보험설계사
과민성 대장 증후군 실손보험
갑자기 속 쓰리고 구토 했어요
27살비갱신형암보험이란
어린이보험실비
74살실비보험혜택
33살한의원보험비교사이트
개인운전자보험
75살암보험
98살단독실비보험
갑자기 속 쓰리고 구토 했어요
63살한방병원보험가입순위
75살치아보험이란
종신암보험
70대치과보험무료상담
80살실손의료비보험가입
67살중고차보험
소액암종류
갑자기 속 쓰리고 구토 했어요
49살중고차보험무료상담
만원암보험
전립선암 인터넷보험
77살실손의료비보험무료상담
구로구 개봉동 보험설계사
73살중고차보험혜택
65살단독실비보험이란
갑자기 속 쓰리고 구토 했어요
44살의료실비보험무료상담
64살한방병원보험혜택
=====
 
 
 
 
[Q&A]
=====
갑자기 속 쓰리고 구토 했어요
=====
방금 일어나서 물 마셨는데 갑자기 위? 장?이 콕콕 쑤시는 거 처럼 아파서
(이런적 꽤 있어서) 침대에 누웠는데 갑자기 토기 올라와서 토 했는데 마신 물만 고대로 나왔네요...
식은땀 줄줄 나고 혈색이 없이 창백해졌는데 이것도 물 체라고 하나요? 
구토가 생기는건 구토 중추가 자극을 받아서 생기는데가능하다면 구토는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.
구토를 한 번 하게되면 구토 중추가 예민해져서조금만 자극이 생겨도 구토를 하게 됩니다.
아님 급체인가요? 아님 위장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? 전날 볼케이노 먹고 자서인가...
몸에 탈수증이 생기면 구역감이 심해지는데 그러면 구토감이 더 생깁니다.따뜻한 꿀물이나 보리차를
조금씩 자주 마셔 보고물도 마시기 힘들면 링거 주사라도 맞는게 좋습니다. 
=====
보험 블로그 문의 : byeonggeunim@gmail.com


My Blog URL : yui05op1193a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푸모의생방을 놓친 픽터씌

    푸모의생방을 놓친 픽터씌 Tags :     푸모의생방을     픽터씌     놓친   1907040538  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즐겨찾기 부탁드리겠습니다. 더 좋은 자료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좋아요, 댓글, 이웃...